인쇄 기사스크랩 [제1079호]2019-11-29 14:12

서울관광재단, 서울 MICE 미래 인재 FESTA 개최

서울 MICE 미래 인재 해단식-서울특별시장 표창장 수여식

취업 컨설팅 등 MICE산업 이해도 제고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MICE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현황을 공유할 수 있는 ‘2019 서울 마이스 위크(SEOUL MICE WEEK)’ 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27일 그랜드 워커힐에서 서울 MICE 미래 인재와 MICE에 관심 있는 시민 등 약 200명을 위한 서울 MICE 미래 인재 FESTA를 개최했다.
 
서울 MICE 미래 인재 육성사업의 마무리인 해단식 프로그램에서는 서울 MICE 서포터즈 프렌즈(운영진), 기자단, 인재뱅크 등의 올 한해 활동 성과 발표가 진행되었으며, 특히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미래인재 10인에게는 서울특별시장 및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 표창장이 수여되는 시상식이 열렸다.
 
이어지는 날카로운 상상력 연구소 김용섭 소장의 ‘트렌드에서 찾는 새로운 기회’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오는 2020년 트렌드를 예측하고 주도적으로 미래를 설계할 방법을 익혔다.
 
다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는 MICE 퀴즈쇼의 왕중왕을 찾는 ‘뜻 밖의 MICE Q’,와 조금 색다른 MICE 취업 컨설팅으로 ‘뽑히는 면접의 기술’ 및 MICE산업 분야별 취업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MICE 실무진들의 멘토링 콘서트’ 등 다채롭게 구성된 프로그램들로 참가자들의 MICE산업의 관심도와 호감도를 높일 수 있었다.
 
이경재 서울관광재단 MICE마케팅팀 팀장은 “서울 MICE 미래 인재 FESTA는 신 성장 동력 산업인 MICE 분야의 열정 있는 인재들이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 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올해 활동은 마무리되었으나 내년에도 지속해서 MICE 미래 인재들의 활동무대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견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달기 주제와 무관한 댓글이나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징계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