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77호]2019-11-11 14:58

제주도관광협회 탐나오, 과기부 주최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


재 인증으로 제주도내 회원사 및 회원들에게 지속 서비스 가능해져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온라인마켓 ‘탐나오’가 지난 달 2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의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은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에 의거,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를 발굴하여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탐나오는 지난 2017년에 이미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유효기간 만료 시점인 올해 다시금 평가에 합격하며 서비스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탐나오는 제주도내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홍보와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제주여행 전문 오픈 마켓으로, 1,300여 곳의 도내 사업체가 참여중이며 회원 수는 10만 명에 육박하는 등 지속 성장하고 있다. 제주도 항공권과 선박, 숙박, 렌터카, 관광지, 마을 체험과 맛집, 특산기념품 등 제주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연말 제주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사업체에게는 홍보를 지원하고 여행객에게는 실속 있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윈윈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한편, 탐나오 입점은 도내 관광사업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언제든지 사이트(www.tamnao.com)를 통해 입점을 신청할 수 있다.
 
탐나오 입점 문의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온라인사업실(www.tamnao.com/☏1522-3454)로 하면 된다.
 

 

의견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달기 주제와 무관한 댓글이나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징계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