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79호]2019-11-29 14:31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출국장 명칭 변경
전 시장 업적 기리기 위해 에드윈 M. 리 국제 터미널 출국장으로 변경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은 고(故) 에드윈 M. 리 (Edwin M. Lee) 전 샌프란시스코 시장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출국장의 명칭을 에드윈 M. 리 국제 터미널 출국장(Mayor Edwin M. Lee International Terminal Departures Hall)으로 변경했다.
 
고 에드윈 M. 리 전 샌프란시스코 시장은 지난 2011년부터 2017년까지 7년의 재임기간 동안 공유 경제와 세금 인하 정책을 통해 샌프란시스코가 기업이 성장하기 좋은 도시로 이끄는데 크게 기여했다. 또한, 지난 2017년 6월 한국의 위안부 결의안을 수용하며, 세인트메리 센트럴파크에 한국인 위안부 기림비를 건립하기도 했다.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총 책임자 이바 C. 사테로 (Ivar C. Satero)는 “국제 터미널 출국장에 고 에드윈 전 시장 이름을 새김으로서 그가 샌프란시스코에 기여한 공을 기리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출국장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그의 삶과 업적을 오래 기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샌프란시스코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미국 내 최고의 관광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요샌프란시스코관광청 한국어 웹사이트 (www.sftravel.com/ko)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의견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달기 주제와 무관한 댓글이나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징계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