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50호]2018-10-26 08:07

진에어, 알짜 혜택이 함께 하는 일본 노선 이벤트 진행

항공, 호텔, 렌터카 할인을 한번에 OK ‘혜택별다줄’ 이벤트 실시
 
 
진에어(www.jinair.com)가 올 겨울철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별다줄’ 이벤트를 오는 1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진에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천, 부산발 일본 전 노선 항공편을 예매한 고객에게 항공, 호텔, 렌터카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본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항공 할인을 비롯해 호텔·렌터카까지!
우선 진에어는 일본 전 노선 대상으로 항공 운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INSIDER’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인천 및 부산~오사카 노선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만원, 인천 및 부산~삿포로 노선은 BC카드, 우리카드로 결제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선착순으로 누릴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인천발 일본 노선은 오는 2019년 1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 ▲부산발 일본 노선은 29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이다.

이와 더불어 ▲부킹닷컴(Booking.com) 호텔 예약 시 최대 50% 할인, ▲렌탈카스닷컴(Rentalcars.com) 1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 노선별 다양한 혜택 추가 제공!
진에어는 일본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 교통 프리패스,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기타큐슈~후쿠오카 다구간 여정을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JR규슈레일패스(후쿠오카 와이드), 규슈지역 왕복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키나와, 삿포로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도 현지 호텔 무료 조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진행한다.

오사카, 나리타(도쿄)는 다양한 현지 여행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클룩(KLOOK)’ 1만원 할인권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올 겨울 따뜻한 온천과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을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로 일본을 추천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일본 여행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오는 12월 24일부터 부산~삿포로 노선을 매일 오전 10시 35분에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일정으로 복항한다. 또한 부산~기타큐슈 노선도 기존 주 5회에서 주 7회로 증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