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108호]2020-07-08 11:14

다시 찾을 수 있는 두바이에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개최
버즈 칼리파 야경

오는 7월9일부터 8월29일까지 약 7주간 도시 전역에서 쇼핑 축제 개최
철저한 방역관리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진행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으로 국경을 닫았던 두바이는 대대적인 방역작업과 꼼꼼한 안전관리로 조금씩 진정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두바이는 지난 7일부터 외국관광객 입국을 허용하며, 올 여름부터 도시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그 중 두바이의 대표 여름 행사인 쇼핑 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있다.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오는 7월 9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7주간 도시 전역에서 개최된다. 해당 기간 동안 더욱 더 철저한 방역작업 및 안전관리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이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을 통해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and Retail Establishment)의 CEO인 아흐메드 알 카자(Ahmed Al Khaja)는 "올 여름, 그 어느 때보다도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하고 방문객들이 두바이에 머무는 동안 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특히,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가 개최되는 약 7주 동안 수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가족, 커플, 친구 단위의 방문객 모두가 여름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 일정을 포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홈페이지(www.dubaisummersurprises.com)와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DSSso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