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26호]2023-09-26 11:09

노랑풍선, 여행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와 연계 <촬영지 투어 기획전> 오픈

여행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 기획전 포스터.
 
방송에 나온 촬영지 포함된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상품으로 구성
독박투어의 촬영 국가에 따라 새로운 기획전과 신상품 출시 예정
액티비티&휴식&관광 한번에 즐기는 ‘방콕&파타야 5일’ 여행상품 강추
  
노랑풍선은 MBN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인 '니돈내산 독박투어’와 연계한 ‘촬영지 투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9월 26일 밝혔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 등이 출연해 여행의 모든 과정을 '복불복 게임'으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여행경비를 모두 출연자 사비로 결제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와 연계한 ‘촬영지 투어 기획전’에서는 매회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다니는 다양한 관광지 투어 뿐만 아니라 음식, 액티비티 등의 일정을 실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패키지 여행’ 과 ‘자유 여행’을 구분한 다채로운 신규 여행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태국 새벽 사원 ‘왓 아룬’.
 
지난 9월 23일, 밤 8시 20분에 첫 방송 된 여행지인 ‘태국 편’에서는 ▲방콕을 대표하는 여행자 거리인 ‘카오산 로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기는 ‘럭셔리 요트’ ▲숲에서 즐기는 와일드 액티비티 ‘ATV’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집 ‘마담 무써’ 등 태국의 랜드마크 및 이색 체험기가 소개된 바 있다.
 
이에 ‘촬영지 투어 기획전’에서는 관광과 힐링, 그리고 액티비티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5일’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이 여행상품은 방콕과 파타야 내 4/5성급 숙소에서 편안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하며 ▲태국의 독특한 불교문화를 만나 볼 수 있는 새벽 사원 ‘왓 아룬’과 ▲감성 골목으로 유명한 ‘딸랏노이’ ▲세계에서 가장 큰 불상인 ‘황금 절벽 사원’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태국 럭셔리 요트투어 체험 사진.
 
특히 관광뿐만 아니라 ▲파타야의 경사로를 달리며 현지의 풍경을 구경할 수 있는 ‘ATV 어드벤처 체험’과 ▲요트에 승선해 바다낚시와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럭셔리 요트투어 체험’ 등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여행에서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전통 안마’와 현지 로컬 식당에서의 현지식도 맛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인 ‘니돈내산 독박투어’에 등장한 다채로운 명소를 간접 체험하고 기획전을 통해 여행상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