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121호]2020-11-25 10:32

티웨이항공, 일출∙일몰 여행 예약하면 기념품에 5만 원 쿠폰까지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 5만 원 쿠폰도 제공
  
티웨이항공이 하늘 위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상품을 출시한 가운데 예약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일출∙일몰 여행상품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일출을 감상하는 항공편은 오는 12월 25일과 1월 1일, 일몰을 감상하는 항공편은 12월 24일과 31일 운항한다. 김포, 대구, 김해공항에서 모두 출발하며, 일출과 일몰 포인트에서 감상한 뒤 출발지로 되돌아가는 목적지 없는 비행 상품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모든 승객에게는 티웨이항공에서 제작한 담요, 2021년 달력과 국내선 2만 원 할인 쿠폰, 음료 등 4만 원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무료 항공권, 비행기 블록세트, 비행기 USB, 부토 인형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측은 상품을 출시한 뒤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하늘 위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일출, 일몰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함 덕분에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창가 쪽 좌석의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또,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와의 제휴를 통해 일출∙일몰 상품 예약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여기어때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고 쿠폰은 오는 12월 9일 카카오톡으로 일괄 발송된다. 쿠폰은 등록일로부터 14일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의 모든 예약 고객에게는 여기어때 앱에서 사용 가능한 12%(최대 3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을 완료한 뒤 예약 확인 메일이나 홈페이지의 예약 조회 화면에서 여기어때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웹 체크인, 키오스크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고 기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출∙일몰 여행상품 예약하고 제공되는 여기어때 할인 혜택까지 꼭 실속 있게 챙겨 보실 것을 추천한다”라며 “이외에도 항상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