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74호]2019-10-21 14:56

아시아나항공, 겨울 여행지 호주 멜버른에 부정기편 운항

오는 12월 26일부터, 인천-멜버른 직항 노선 운항 실시

홈페이지에서 취항 기념 최저 144만원 특가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오는 12월 26일(목)부터 내년 2월 20일(목)까지 주 1회(목) 인천-멜버른 간 부정기편을 운항한다.
 
호주 멜버른은 그 동안 한국에서 직항편이 없어 경유 노선을 이용해야 했지만 아시아나항공 취항으로 인해 한층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게 된다.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호주 속의 유럽’으로 불린다. 유럽풍 건물과 거리에서 편안한 휴식과 천연자연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주를 방문한다면 꼭 찾아가야 될 도시로 꼽히며, 최근에는 어학 연수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환경으로 영국 경제지 이코노미스트 선정 ‘살기 좋은 도시’에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멜버른은 ‘정원의 도시’라는 별칭답게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러 관광 포인트가 유명하다. ▲유네스코가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여행지 10대 명소 중 하나인 그레이트 오션로드 ▲자연 경관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야라밸리(YARRA VALLEY) 와이너리 투어 ▲필립아일랜드 야생자연생태 지역에서 경험하는 펭귄 투어 등 다양한 포인트에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멜버른 취항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최저 144만원(총액)부터 왕복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평소 접근하기 어렵던 호주 멜버른 직항을 계기로 다양한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10월 말 포르투갈 리스본, 12월 호주 멜버른, 이집트 카이로 등 경유를 통해 방문하던 여행지에 직항 부정기편을 편성하고 있으며, 그 결과에 따라 정규 편성 변경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의견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달기 주제와 무관한 댓글이나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징계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