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65호]2019-08-28 10:21

미식 여행의 중심,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여행


 
캘리포니아관광청, ‘미식’ 테마 활용한 다양한 통합 마케팅 전개
 
 
 
 
캘리포니아관광청은 올해 캘리포니아 여행 핵심 테마로 ‘미식’을 선정, 최상의 식도락 경험을 할 수 있는 지역으로써의 캘리포니아를 적극 홍보한다.
 
캘리포니아관광청은 최근 공개된 ‘미쉐린 가이드 캘리포니아 2019’ 발간을 기점으로, 주 전역의 미식 도시들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캘리포니아만의 특별한 다이닝 문화를 알려 나갈 예정이다. 이에, 지난 6월 샌프란시스코 모수 레스토랑에서 미쉐린 1 스타 등급을 획득한 안성재 셰프와 함께 ‘캘리포니아 다인 앤 와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7월 초에는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대상으로 ‘잇 앤 드링크 캘리포니아' 오프라인 미식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올 하반기에는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내 꿈의 버킷리스트, 캘리포니아 미식 트립’ 캠페인을 전개한다. 특히, 영향력 있는 소셜 인플루언서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으로 캘리포니아의 떠오르는 맛집, 미식 여행의 성지 투어 등 본격적인 캘리포니아 미식 여행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TV 예능 프로그램 유치, 미디어 여행사 통합 팸투어 개최 등 다양한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국내 주요 여행사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다양한 소도시로 떠나는 미식 테마 여행 상품 개발을 추진한다.
 
 

의견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달기 주제와 무관한 댓글이나 스포일러,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징계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