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89호]2025-10-10 10:20

노랑풍선, <부산 출발> 중국 8대 풍경구 기획전 오픈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고객 취향 따라 떠난다!
중국 8대 풍경구, 웅장한 산세와 신비로운 자연경관 보유
▲계림/망산 ▲장가계 ▲구채구 등 주요 풍경구 여행상품 준비
부담 없는 ‘라이트팩’부터 ‘노팁·노옵션·노쇼핑’ 프리미엄 여행상품까지 구성
  
노랑풍선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부산에서 출발하는 ‘중국 8대 풍경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0월 10일 밝혔다.
 
중국 8대 풍경구는 장가계, 태항산, 황산, 계림, 구채구, 중경, 곤명/여강, 망산 등 중국을 대표하는 절경지로, 웅장한 산세와 신비로운 자연경관, 고대 문화유산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명소다. 특히 가을 단풍철을 맞아 자연이 선사하는 장관을 즐기기에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
 

중국 장가계 원가계.
 
이번 기획전은 오는 2026년 6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이강 유람과 관암동굴, 고의령 등 산수 비경을 품은 '계림/망산' ▲장엄한 산세와 영화·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장가계' ▲신비로운 오색호수와 계곡이 어우러진 '구채구' ▲중국 5대 명산 중 하나로 웅장한 산세와 운해를 자랑하는 '황산' ▲고원지대의 신비로운 자연과 다채로운 소수민족 문화를 만날 수 있는 '곤명/여강' ▲중국 도교의 발상지로 수려한 단풍과 역사적 의미가 깊은 '태항산' 등 풍경구 별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중국 황산.
 
아울러 부담 없는 가격이지만 핵심 관광지가 모두 포함된 '라이트팩', 노팁·노옵션·노쇼핑 정책으로 온전하게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여행상품 'TOP PICK' 등 합리적인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 여행상품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중국 8대 풍경구는 자연의 웅장함과 문화적 깊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라며 “이번 부산 출발 여행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단풍 시즌 최고의 여행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