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149호]2021-09-23 10:44

노랑풍선, 대한레슬링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노랑풍선, 대한레슬링협회 업무협약식 단체사진<오른쪽 네번째부터 최명일 노랑풍선 대표이사, 안대현 대한레슬링협회 전무이사, 안한봉 삼성생명 레슬링팀 감독>

상호 공동 발전 및 장기적 협력관계 구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적극적인 상호협력 통해 대한민국 레슬링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기대
향후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단 경기력 향상 위한 여행서비스 제공
 
노랑풍선이 지난 14일, 중구 노랑풍선 본사에서 사단법인 대한레슬링협회(회장 조해상)와 상호 공동 발전 및 장기적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은 여러 지원을 통해 2022년 항저우(항주) 아시안게임을 비롯한 국내외 경기에서 대한민국 레슬링이 좋은 성적을 거두어 한 단계 도약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결정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명일 노랑풍선 대표이사와 안대현 대한레슬링협회 전무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의 우호 교류 활동을 약속했다.
 
최명일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대한레슬링협회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대한민국 레슬링이 우리나라의 최고 인기 종목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랑풍선은 본 협약에 따라 향후 1년간 대한레슬링협회의 발전과 국가대표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항공 및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이 밖에도 다양한 활동을 검토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