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998호]2017-09-08 09:49

노랑풍선, 창립 16주년 기념식 개최
노랑풍선은 지난 1일 본사 사옥 세미나실에서 임직원과 내외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6주년 기념식을 갖고 트래블 리더로 발돋움해 여행업계를 선도하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자고 다짐했다. 고재경 대표이사(사진 앞줄 오른쪽에서 여섯번째)가 임직원들과 힘찬 다짐을 하고 있다.

우수 사원 및 협력사 시상 및 트래블 리더 자리매김 다짐
 
 
직판여행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이 지난 1일 을지로 노랑풍선 사옥에서 창립 1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임직원 및 내 외빈 100여명이 참석 가운데 지난 15년 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 직판여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우수사원과 10년 근속자에 대한 표창과 상금을 수여하며 노고를 치하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는데 협력해온 우수 인솔자, 우수대리점을 선정해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도 했다.

고재경 대표이사는 이날 기념사에서 “모든 임직원을 열정과 노력, 협력사의 신뢰와 화합, 그리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노랑풍선이 고객 신뢰기업,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도전적 혁신을 게을리 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트레블 리더’로 발돋움 해 업계를 선도하는 노랑풍선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야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너랑, #나랑, #노랑’ 이벤트를 함께 개최한다. 총 3가지 섹션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이벤트에는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

첫째, ‘#너랑’ 섹션에서는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지역별 대표 여행상품을 구매 시 물이 부족한 국가의 아이들에게 깨끗한 생수1병이 기부되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구매자 1600명에게 씽크네이터 여행키트도 증정한다.

둘째, ‘#나랑’ 섹션에서는 ‘2017 한국여행업협회’가 선정한 노랑풍선 우수여행상품 중 가장 떠나고 싶은 우수여행상품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괌PIC숙박권(1명), 세부/청도 숙박권(각 1명), 노랑풍선 여행상품 5만원권(13명)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게시판에 창립16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총 16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셋째, ‘#노랑’ 섹션에서는 노랑풍선 패키지, 자유여행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 시 선착순 1600명에게 1만 6000원 즉시 할인 및 9월, 1달 간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권을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중복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