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34호]2018-06-22 10:26

프린세스크루즈, 러시아 월드컵 64경기 야외극장 생중계
러시아 월드컵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는 프린세스크루즈의 야외 대극장.

항해 중 야외 대형 화면 통해 생방송, 무료 팝콘과 담요 제공
 
 
프린세스크루즈가 전세계 축구팬들의 가장 큰 축제인 러시아 월드컵의 64개 모든 경기를 야외 극장에서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지난 14일 개막한 월드컵 경기는 오는 7월 15일 모스크바에서 결승전이 개최되며, 프린세스 크루즈는 모든 경기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수 백명의 승객들이 함께 모여 응원할 수 있도록 프린세스크루즈가 자랑하는 대형 야외 극장인 ‘별빛 아래에서 즐기는 영화관(Movie Under the Stars)’에서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를 보는 동안 무제한 무료 팝콘과 담요도 제공된다.

프린세스크루즈의 잔 슈와츠 사장은 “월드컵 축구경기는 전세계인들이 가장 열광하는 스포츠 경기이며, 저희 고객들 역시 크루즈여행을 하면서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월드컵 경기 기간 중에 저희 프린세스크루즈를 이용하시면, 드넓은 하늘과 거대한 바다 한가운데서 대형 화면을 통해 세계 최고의 축구 스타들이 펼치는 멋진 경기를 볼 수 있는 짜릿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월드컵 경기 생중계 외에 이 기간 중에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을 이용한 게임을 비롯하여 장애물 경주, 패널티킥 시합 등 축구를 주제로 한 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좋은 성적을 낸 승객들에게 유료 전문 식당 이용권, 기념 선물, 주류, 음료 이용권 등 프린세스 크루즈 선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린세스크루즈는 월드컵 축구 경기 외에 그동안 수퍼볼 미식 축구 경기, 아카데미상 시상식 등 많은 승객들이 관심을 갖는 유명 스포츠 경기나 엔터테인먼트 행사를 야외 대형 화면을 통해 생중계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거대한 야외 LED 영화관 화면은 27 평방 미터의 크기에 6만9,000와트의 음향 시스템을 자랑하며, 특히 낮에도 화면을 깨끗하게 볼 수 있는 선명도를 자랑한다.

러시아 월드컵 축구 경기를 생중계하는 프린세스크루즈 선박과 노선은 아래와 같다.

* 다이아몬드 프린세스(Diamond Princess): 한국 및 일본
* 씨 프린세스(Sea Princess): 세계일주
* 크라운 프린세스(Crown Princess): 지중해
* 에메랄드 프린세스(Emerald Princess): 알래스카
* 마제스틱 프린세스(Majestic Princess): 중국
* 퍼시픽 프린세스(Pacific Princess: 북유럽
* 리갈 프린세스(Regal Princess): 스칸디나비아 및 러시아
* 로얄 프린세스(Royal Princess: 영국 제도
* 사파이어 프린세스(Sapphire Princess): 발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