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71호]2019-10-02 12:03

하나투어, ‘2019 국가고객만족도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6년 연속 1위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2019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서비스 실제 이용 고객 직접 평가로 연속 수상 영예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지난 1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 척도로,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뤄진다.
 
하나투어는 ‘고객 기대 수준’, ‘고객 인지 품질’ 등 다양한 요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예약 채널 별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룬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열어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3월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하고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를 새롭게 임명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