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35호]2018-06-29 10:51

노랑풍선,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여행사 부문 1위 선정


 
배우 이서진 기용, 다양한 광고 캠페인 통해 친숙, 신뢰 이미지 구축
 
 
직판여행 (주)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최하는 브랜드 평가 조사로써 한국의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이번 조사는 소비재 31개, 내구재 23개, 서비스재 46개로 총 100개 산업에 대해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0~50대 남녀 1만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 대 1 개별면접을 통해 이뤄졌다.

이번 ㈜노랑풍선의 ‘브랜드 추천 1위’ 선정은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기용하여 매년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펼치며 친숙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선보임과 동시에 고객에게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노력이 실제 소비자들로 하여금 브랜드 가치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아울러 노랑풍선은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17일까지 ‘노랑풍선, 제1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를 개최하여 특별기획 상품 론칭을 비롯, 관광, 먹거리, 체험, 쇼핑 등 차별화된 콘텐츠 위주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실제 소비자들이 평가한 ‘여행사 브랜드 추천 1위 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여행의 행복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여행의 대표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나갈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소비자 중심 경영의 실천을 목표로 고객의 성향을 고려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를 마련해 다양한 테마의 여행상품을 기획,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