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005호]2017-11-03 11:47

하나투어, 창립 24주년 지속적인 성장 다짐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사진 앞줄 오른쪽에서 네번째)과 자회사 대표들이 하나투어 창립 24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마음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기업경영
 
 
(주)하나투어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지난 1일 본사에서 창립기념행사를 갖고 지속적인 성장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박상환 회장과 권희석 수석 부회장, 자회사 대표 등 임직원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 케이크 커팅식 및 박상환 회장의 창립 기념사 그리고 우수사원 포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박상환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하나투어가 지금과 같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적절하게 고객의 마음을 읽고 그에 맞게 변화를 시도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마음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기업으로 경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창립기념 최우수사원상은 라오스/서남아팀 정미정 차장, 우수사원상은 강서5팀 조기훈 과장 외 15명이 수상했으며, 최우수팀과 해외우수지사에는 IBC전략총괄팀과 방콕지사가 각각 선정됐다. 이밖에 우수팀과 우수봉사단원&전속안내원, 공로상, 해외우수사원,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날 부로 하반기 정기 승진 명단을 발표했다. 충청1팀 권오상 차장 외 42명이 부장으로, 글로벌플랫폼R&D총괄팀 강부성 과장 외 105명이 차장으로 승진했다. 그리고 사이판팀 권근 대리 외 51명, 강북2팀 강성민 외 120명은 각각 과장과 대리로 승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