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55호]2024-09-12 11:07

여행이지, 라이브커머스 채널 경쟁력 강화 위해 결합상품 <여행다드림> 선보일 예정
 
여행다드림 가입 시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여행 떠날 수 있어…9월 12일 6시 30분 방송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경쟁력 강화에 드라이브를 건다.
 
‘여행이지’는 교원라이프와 공동 기획한 라이프케어·여행 결합 상품 ‘여행다드림’을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에서 특별 판매한다. ‘여행이지’가 이지라이브에서 결합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행이지’는 판매 상품 다변화를 통해 이지라이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새로운 구성의 결합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해 론칭한 이지라이브는 올 들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9월 현재 이지라이브의 누적 조회수는 381만 뷰로 4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여행다드림 편 방송으로 400만 뷰를 넘어설 전망이다.
 
‘여행이지’는 12일 오후 6시 30분 이지라이브를 통해 라이프케어·여행 결합 상품 ‘여행다드림399’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여행이지’의 패키지여행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납입금은 399만 원이며, 월 2만5,000원씩 160회 납입 및 40회 거치 구성이다. 만기 시에는 납입금 전액을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가입 구좌에 따라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1구좌(오사카, 괌, 사이판) ▲2구좌(두바이·튀르키예, 튀르키예) ▲3구좌(스위스·이탈리아, 동유럽·발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좌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여행다드림 가입 상담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가입 완료 시에는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직판 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지라이브 상품 다변화와 함께 편성 확대, 특가 딜 코너 오픈 등 다양한 채널 활성화 전략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며 “이지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품과 혜택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