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기사스크랩 [제1212호]2023-06-02 11:07

​노랑풍선, 자사 모델 이서진 출연한 예능서 화제된 <멕시코 특별 기획전> 오픈
 
역사 문화 탐방과 아름다운 자연 만끽, 칸쿤 특급호텔 숙박 등 세심한 배려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고대 마야 문명을 즐길 수 있는 '발걸음마다 아름다운 자연 멕시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6월 2일 밝혔다.
 
고대 문명의 발상지인 멕시코는 페루와 더불어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나라로, 인류 문명 6대 근원 중 하나인 마야 문명이 발생한 곳이기도 하다.
 
또한 최근에는 자사 광고 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출연한 TV 예능 프로그램의 배경지로 멕시코가 등장해 아름다운 풍경들을 담아내면서 많은 여행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에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멕시코의 고대 마야 문명 문화유산과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촬영지 등을 실제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본 기획전은 여행객들이 멕시코에서 자연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마야 문명과 태양의 피라미드 관광 등을 포함하고 있어 역사 탐방을 하면서 멕시코 일주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중 노랑풍선은 멕시코의 아름다운 풍경과 거리, 문화유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멕시코 일주 10일' 여행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본 여행상품은 전 일정 준특급 호텔 및 칸쿤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호텔서 스테이크나 현지식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코코'에 소개됐던 알록달록한 색감의 도시 '과나후아토'에서 ▲멕시코에서 아름다운 극장으로 손꼽히는 후아레스 극장 ▲과나후아토 시가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피필라 전망대 ▲화려한 내부를 자랑하는 산디에고 성당 및 과나후아토 성당 등을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치첸이사와 ▲마야 문명 최후의 유적지라 불리우는 툴룸 천문대 ▲아즈텍 문명의 흔적인 남아 있는 템블로 마요르 ▲떼오티와칸 문명 중 최대의 건축물인 테오티우아칸 등을 통해 역사적인 고대 문명들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바칼라르 ▲아름다운 카리브해 해변 주변인 칸쿤에서 레저 활동 및 여유로운 휴식을 맛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멕시코 기획전에서는 결코 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멕시코가 지닌 진짜 매력이 무엇인지 제대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